KPR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 개최

KPR 창립기념일 하루 전날인 9 9일 저녁, 서울드래곤시티에서 KPR 창립 30주년 기념식이 치뤄 졌습니다. 30년 동안의 성장을 함께 한 학계업계 및 고객사, 그리고 임직원이 KPR의 창립 30주년을 축하하고 모두가 화합하는 시간이었습니다.

 

KPR 30주년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신성인 부회장이 30주년을 맞이한 소회를 밝히며 KPR의 창립자인 김한경 회장의 기념사를 대독했습니다.

이인호 전 KBS 이사장과 한국PR협회 한광섭 회장의 30주년 기념 축사 이후에는 KPR 김주호 사장의 새로운 KPR 비전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성장해온 KPR이 앞으로의 30년은 급변하는 PR 환경에 발맞춰 어떤 길을 걸어갈지 들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식사 이후에는 임직원 및 고객사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5년부터 25년까지 KPR에 장기 근속 중인 직원들, 10년 이상 KPR과 함께 하고 있는 장기 고객사, 그리고 KPR을 창립하고 지속적인 발전에 힘쓴 김한경 회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경준 바리톤, 김순영 소프라노의 아름다운 오페라 축하 공연을 끝으로 KPR 창립 기념 행사는 막을 내렸습니다.

KPR 30년 동안 끊임없이 성장하고 PR의 영역을 넓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많은 분들과 함께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