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도 쌓고 샌드위치도 먹고!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시간, KPR Lunch Talk

KPR Lunch Talk는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샌드위치를 먹으며 지식을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올해는 작년의 Lunch Talk를 업그레이드 하여 미디어, 디지털, 이벤트, 크리에이티브 등 다양해지고 있는 주요 PR 분야의 트렌드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직원들의 기초 소양 및 실무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내 각 분야 시니어 및 외부 전문가가 전문 교육을 실시합니다.

올 4월의 첫 Lunch Talk는 김주호 사장의 <PR의 계단을 높여라: Keyword 10>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생각의 계단을 높이기 위한 10개의 Keyword는 무엇이었을까요?

 

①     Staircase: 남들이 딛지 않은 첫걸음
②     Engagement: 자발적인 참여
③     Innovation: 과감한 혁신
④     Difference: 평범한 것과의 차별화
⑤     Imagination: 현실을 넘어선 상상력
⑥     Creativity: 뻔하지 않은 크리에이티브
⑦     Client: 고객지향적 마인드
⑧     Determination: 선택과 결정
⑨     Sportainment: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만남
⑩     Change: 새로운 방향으로의 변화

 

항상 창의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고민하는 KPR 가족 여러분들의 생각의 폭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주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