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빅이슈코리아로부터 감사패 수상

 

<사진 제공 - 빅이슈코리아 재능기부자>

 

KPR이 사회적기업 빅이슈코리아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습니다.  

 

빅이슈와 KPR의 인연은 2012년부터 진행된 노숙인을 위한 의류기증행사 더빅드림 (The Big Dream)’을 계기로 시작되었습니다. ‘더빅드림1989년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시작된 홈리스를 위한 헌 코드 기증 행사인 뉴욕 코트드라이브 (New York Coat Drive)’를 벤치마킹하여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정부와 민간단체, 기업 및 유명인과 일반시민이 참여하는 의류기증 행사입니다. 노숙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 기증 행사, ‘더빅드림(The Big Dream)’은 노숙인 및 주거취약계층이 처해있는 취약한 의류 수급 실태를 알리고, 노숙인에 대한 일반 시민들의 관심과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2012년 제 1더빅드림을 시작으로 매년 가을에 진행해오고 있는 이 행사에 KPR 사회공헌팀은 빅이슈코리아와 함께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KPR 임직원들도 의류 기증과 현장 자원봉사 및 행사 홍보활동 등을 통해 함께 하고 있습니다. 

2014년 까지 더빅드림을 통해 시민들과 기업에서 기증하신 의류가 15만벌이 넘는 나눔의 기적을 이뤄내는데, KPR이 재능기부로 참여할 수 있었던 것은 홈리스 자활을 지원해오고 있는 아름다운 사회적기업 빅이슈코리아 덕분으로 생각하며, 이 보람된 행사에 함께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미지 제공 - 빅이슈코리아>

 

더빅드림을 시작하면서 인연을 맺게 된 빅이슈코리아KPR의 든든한 파트너 기관 중 하나로, 노숙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경제적인 자립을 돕는 잡지를 만들고, 다양한 기관 및 기업,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홈리스 인식 개선 사업을 펼치는 곳입니다.

 

빅이슈코리아는 노숙인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보여준 KPR의 임직원들, 그리고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주신 신성인 사장님께 감사패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으며, KPR 또한, 노숙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 및 인식 개선 활동으로 선한 사회를 만들어주고 있는 빅이슈코리아 임직원 분들께 충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