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CJ 인비테이셔널 'Thank You' 캠페인으로 스티비 어워드 수상!

KPR이 진행했던 2013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Thank You’ 캠페인이 2014년 제11회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베스트 PR이벤트 부문 ‘Silver Stevi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했던 사례로 KPR 블로그에서 이미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요(2013년 10 게시 참고), 2011년 및 2012년 핸드폰 소음과 담배 연기 없는 대회로 국내 골프 관람 문화에 큰 화두를 던진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2013년 대회에는 새로운 문화 정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갤러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Thank You’ 캠페인을 통해 골프대회의 위상을 더욱 높혔습니다.

 

                                                 

 

‘Thank You’ 이 캠페인에 대한 선수 및 갤러리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일반적인 골프대회에서 갤러리들에게 정숙을 요청하는 기존의 조용히(Quiet)’ 팻말이 ‘Thank You’보드로 대체되는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장면들을 곳곳에서 연출하며 갤러리들과 미디어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세계 기업 및 정부조직의 업적, 홍보활동, 사회 기여도 등에 대한 부문을 평가·시상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 국제적인 어워드에서 KPR2010년과 2012년에 이어 또 한 차례 수상을 하는 명예를 안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