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 디자인 리소스 플랫폼 사업 진출

[이미지] 위니디 메인 페이지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1116일 디자인 리소스 플랫폼 서로의 서포터, 위니디(weenidy)’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위니디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구분 없이 서로가 서로의 크리에이티브 서포터가 되어 상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출범했는데요. 고품질의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전문 디자이너들과 디자인 전공자들은 물론, 기업들의 디자인 제작 소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주는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미지] 위니디가 제공하고 있는 그래픽, 템플릿, 목업 리소스들

 

디자인 리소스 플랫폼서로의 서포터, 위니디는 엄선된 작가, 기획자, 크리에이터들로 구성된 플랫폼으로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고품질의 디자인 리소스를 제작, 판매합니다. 위니디는 현재 3가지 카테고리(템플릿, 목업, 그래픽)에 해당하는 리소스를 제공 중이며, 2024년까지 사진, UI, 3D 등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할 예정입니다.

 

[사진] ‘서로의 서포터, 위니디’ 공식 오픈식에서 김주호 KPR 사장이 기념 퍼포먼스를 하고있다.
[사진] ‘서로의 서포터, 위니디’ 공식 오픈식에 참여한 KPR 이영훈 전무, 류채진 이사, 김정수 상무, 김은용 전무, 김주호 사장, 김한경 회장, 신성인 부회장, 양선미 상무, 김하원 상무, 정광진 이사(왼쪽부터)  

 

KPR 김주호 사장은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크리에이팅 분야에서 공유문화가 확산되고 있고,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 원격교육, 전자 상거래 등 기업들의 디지털 툴 활용도 급증하는 추세에 있다, “디지털 기반의 디자인 리소스 플랫폼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플랫폼 사업 진출 소감을 밝혔습니다.

위니디가 궁금하시다고요? 위니디 공식 웹사이트 위니디(www.weenid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