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대처하는 슬기로운 PR인들의 생활

코로나19로 평범한 일상 속의 모습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를 이겨 내기 위해 우리모두가 지켜야 할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 때문일 텐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찾는 법! KPR 직원들의 꿀팁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에도 안전하게 운동하기! – Riley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10명 내외로 줄어듦에 따라 그 동안 시행되었던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소 완화되면서 운영제한에서 풀린 실내 체육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준수 사항들을 꼭 지켜야 하는데요. 저도 꾸준히, 그리고 무엇보다도 안전하게운동하기 위해 필라테스 학원에서 이러한 준수 사항을 철저히 지키며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우선, 학원 출입구에서 체온계로 발열과 호흡기 증상 여부를 확인하고 있어요. 아래 사진은 지난주 학원 방문 시 찍은 사진인데요, 저는 35.9도가 나왔네요! 운동복으로 환복하고 난 후에는 손을 깨끗이 씻고 마스크를 착용한 뒤 선생님과 일정 거리를 유지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1시간 동안의 수업이 끝나면, 선생님께서는 다음 학생을 맞이하기 전 스프레이 소독제와 소독용 티슈로 제가 사용한 모든 운동기구를 소독하신답니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준수 사항들을 지키며 안전하게 운동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하겠죠:)

 

<필라테스 수업 시 준수사항 리스트>

    출입구에서 체온계로 발열, 호흡기 증상 여부 확인

    수업 시작 전 손 깨끗이 씻기

    다수가 함께하는 그룹 수업 대신 1:1 수업으로 진행

    수업 진행 시 지도자와 강습자 모두 마스크 착용하며 일정 거리 유지

    1회의 수업 종료 시마다 운동기구 소독

 

오늘의 맛집은 여기! 최애 음식 요리해서 먹기 - Bella

 

원래 저는 설거지가 너무 귀찮아서 집에서 요리할 엄두조차 못 냈어요. 하지만 워낙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좋아해서 요리 강좌를 수강하기 시작했고, 이제는 요리의 매력에 풍덩 빠졌답니다.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더 자주 요리하기 시작했는데요, 요즘 제 최애 메뉴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랍니다. 사실 제가 살짝 아재 입맛이라 제 돈 주고 파스타 사 먹는 일이 거의 없었는데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준비 과정도 간단하고, 다른 재료와 함께 곁들여 요리해도 훌륭한 맛을 내기에 제격이더라고요!

 

집밥 만들기의 가장 큰 장점은 재료도 좋은 것만 쓰고, 청결도 보장할 수 있어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또 다른 장점으로 남은 음식은 다음 날 점심 도시락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냉장고도 털고, 식비도 아끼고, 건강도 챙기고, 내 취향대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면역력 증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요즘 같은 때 ‘1 4조’인 집밥 만들어 먹기를 추천합니다!

 

영화관 대신 방구석 1열에서 영화 보기! - Rachel

 

콘텐츠를 정~~ 사랑하는 제 최애 취미 중 하나는 영화관 방문입니다. 캄캄한 영화관에서 야무지게 팝콘을 먹으며 눈과 귀가 즐거운 영화를 볼 때면 아무것도 바라는 게 없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사태 이후로 전처럼 영화관을 편히 방문하기가 어려워졌어요. 하지만,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하죠? 강제 집콕 중인 덕후는 방구석 1열 영화관을 오픈했습니다! 요새는 유튜브 등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도 TV에 연결이 되더라고요. (코로나19 사태 이후에야 알게 되었답니다 ^_^) 이렇게 TV와 함께 주말 낮, 퇴근 후 등 시간대 상관없이 맥주와 함께 영화를 보면서, 집콕시간을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볼 수 없는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랍니다. 가끔 가족들과 함께 취향에 맞는 영화를 볼 때면 이만한 영화관이 없어요! 방구석 1열 영화관, 강추 드립니다:)

 

영화는 취향대로 고르세요~!(액션덕후) / 야경과 함께 분위기 UP

 

코로나19 사태에도 랜선으로 친목다지기! chaeraha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느라 저도 역시 사람 많은 곳에 가지도 않고,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제하고 있는데요. 평소 애주가인 저는 집에서 맛있는 안주들과 함께 더욱 혼술을 즐기고 있답니다. 원래라면 친구와 만나 시끌벅적한 곳에서 한껏 수다를 떨며 술자리를 가졌겠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친구와 저는 각자 집에서 혼술을 즐기며, 대화는 메신저로 대신하고 각자 먹고 있는 안주와 술을 사진 찍어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랜선 술타임을 즐긴답니다.

 

친구와 메신저를 통해 술타임을 즐기며 나눈 실제 대화에요ㅋㅋㅋ 지난 몇 달간 주말이면 각자 사온 술과 안주를 찍어서 보내주며 랜선 술타임을 즐겼습니다ㅎㅎ 랜선 술타임은 집에서 즐기는 거라 특별히 조심할 건 없지만 만약 배달음식을 시키는 경우에는 꼭 비대면으로 받으시고, 손을 잘 씻고 음식을 먹도록 합니다ㅎㅎㅎ 참, 음주 후에도 건강 유지를 위해 다음날 식사 잘 챙겨드시고, 운동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KPR인들이 소개하는 코로나19 소확행 팁! 어떠셨나요? 확진자 수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번 연휴에도 방심하지 말고 조심하며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