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김주호 신임사장 2019년 경영방침 발표!!

지난 금요일, 2019년 첫 전직원 회의와 함께 김주호 신임사장의 취임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대다수의 KPR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성인 부회장이 김주호 사장을 소개하고 김주호 사장은 ‘2019년, 새로운 KPR 이야기’라는 타이틀 하에 신임사장으로서의 경영방침을 발표했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신임사장 취임을 축하하고 성장∙발전하는 KPR의 미래를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모았습니다.




이 날 신성인 부회장은 김주호 사장에게 더 멀리 내다보고, 더 크게 바라보라는 뜻에서 최신 망원경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신성인 부회장이 해병대 시절 선임자로부터 레이더 사각지대의 적 침투를 면밀히 관찰하라며 망원경을 전달 받았듯이, 신성인 부회장이 김주호 사장에게 선물한 망원경 역시 더 먼 곳까지 세세히 살펴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김주호 사장은 국내외로 급변하고 있는 PR 환경 속에서 KPR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이를 위한 5개 분야 10대 운영 방향을 직원들에게 공유했습니다. 김주호 사장은 새로운 PR하나를 더하는(+) 으로서 KPR의 성장을 위해 미래+, +, 사람+, 조직+, 소통+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신임사장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KPR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